갑산선기능저하증과 항진증에 좋은 음식

 

갑성선 호르몬에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되면 신진대사에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갑성선기능저하증과 갑상선기능항진증이 발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. 여성이 흔하게 걸리는 질병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, 오늘은 갑상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면역질환에 해단 원인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약물, 요오드 결핍등 원인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. 증상은 항진증과 저하증에 따라서 달라지게 될 수 있다라고 합니다. 갑상선기능저하증은 피곤함을 느끼게 될 수 있고, 체중이 증가를 하게 될 수 있고, 피부가 건조하게 될 수 있고, 우울증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갑상선기능항진증은 그레이브스 병이 원인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체중이 감소를 하게 될 수 있고, 안구돌출 현상이 보이게 될 수 있다라고 합니다. 갱년기 증상과 헷갈리게 될 수 있다라고 하지만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갑산선기능저하증과 항진증에 좋을 수 있는 음식을 알아보게 되면 이소플라본이 함유가 돼어 있기 있기 때문에 갑성선에 좋을 수 있다라고 하는데, 검은 콩을 추천하는 부분입니다. 또 수분이 많이 들어가 있는 복숭아를 섭취하는 것이 좋을 수 있고, 체지방 줄이는데 효과적인 흰 살 생선을 먹으면 좋다라고 합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