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장질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식은?

 

심장 질환에 걸리게 되었을 때 속이 쓰린 현상이 나타나고, 소화 불량이 나타나고, 다리 붓기와 근육에 통증이 생길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증상이 보이게 되었을 때 병원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고, 가볍게 넘기지 않아야 하는데요. 오늘은 심장질환에 좋을 수 있는 음식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.

마음을 차분하게 할 수 있는 음식이 녹차라고 할 수 있는데, 카테킨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흡수를 낮춰주는데 효과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고, 신진 대사 활발하게 할 수 있다라고 하고, 심장질환에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.

미네랄, 비타민 등 영양분이 많이 있는 것이 미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, 꾸준하게 섭취를 하게 되었을 때 혈압이 정상이 될 수 있다라고 하고, 고혈압과 동맥경활에 예방이 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

또 시금치를 먹게 되었을 때 항산화 물질이 높기 때문에 동맥혈관 벽의 손상을 막아주는데 좋을 수 있고, 혈압을 낮춰 줄 수 있기 때문에 좋다라고 하는데요. 칼륨과 엽산 등이 풍부하기 때문에 좋을 수 있고, 호두와 아몬드, 잣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라는 점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. 섭취를 해서 건강을 지켜보도록 합시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